ISEC 2025
8월 26일~8월27일
코엑스 Hall D

1997년에 설립되어 28년간 오직 보안 기술 개발에 매진해 온 펜타시큐리티가 사이버 보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는 웹, 데이터, 클라우드, 인증 등 네 가지 핵심 솔루션을 바탕으로 기업과 개인의 디지털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차세대 인증 솔루션 '패스워드리스(Passwordless)'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패스워드리스는 기존의 복잡하고 불편한 아이디/비밀번호 입력 절차를 없애고, 한 번의 인증만으로 PC와 업무 시스템에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다.

박성진 펜타시큐리티 보안사업 본부장은 "잦은 비밀번호 변경과 분실의 번거로움을 해소하는 동시에, 비밀번호 유출로 인한 해킹 위험까지 원천적으로 차단한다"며, "이는 사용 편의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박성진 펜타시큐리티 보안사업 본부장은 "국내 1위 웹 보안 솔루션 '와플(WAPPLES)'과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 '디아모(D'Amo)'로 이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패스워드리스' 솔루션으로 기업 보안 환경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고, 모두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이버 세상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선종호 인턴기자  6366sun@gmail.com

저작권자 © KMJ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