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X 등 기술 특별관 통해 새로운 경험 선사
CGV가 기술 특별관을 통해 콘서트 실황 중계 영화를 몰입도 높게 재현한다.
CGV는 일본의 퍼포먼스 그룹 '아타라시이 각코!(ATARASHII GAKKO!)'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 영화 '청춘맷돼지 아타라시이 각코! 더 무비'를 8월 6일 개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타라시이 각코!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은 4인조 퍼포먼스 그룹이다. 영화는 지난해 '니폰 콜링 투어 2024(NIPPON Calling Tour 2024)'의 피날레 무대를 촬영한 것으로 청춘이라는 메시지를 다양한 퍼포먼스와 영상미로 담았다. 또한 도시마다 펼쳐지는 무대와 비하인드 영상, 단독 인터뷰 등도 추가해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CGV는 이 영화를 SCREENX, 4DX, ULTRA 4DX 등 기술 특별관에서 상영,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SCREENX에서는 아타라시이 각코!의 독창적인 무대 연출을 3면 스크린을 통해 입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다. 멤버들의 생생한 표정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다양한 각도와 시선으로 담아내 무대 위와 관객석의 열기를 극장 안으로 고스란히 전달한다.
4DX 상영에서는 공연 셋리스트에 맞춘 기술움직임은 물론 아타라시이 각코! 특유의 독특한 안무에서 착안한 맞춤형 모션 효과가 구현돼 마치 무대 위에서 멤버들과 함께 뛰어노는 듯한 체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바람, 향기, 눈, 번개 등 다양한 환경 효과를 더해 공연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구현했다.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8월 9일과 10일 CGV용산아이파크몰 ULTRA 4DX관에서는 싱어롱 상영회도 선보인다. 응원과 떼창이 가능한 특별 회차로 관람객에게 랜덤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예매인증 내역과 함께 기대평을 SNS에 업로드하면 친필 싸인 포스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CGV 김진호 ICECON사업팀장은 "아타라시이 각코!의 열정적인 무대를 극장에서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CGV만의 특별관과 싱어롱 상영을 통해 관객들이 청춘의 에너지를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상민 기자 smkwon@kmjournal.net
- [코엑스 핫플] 마블 팬이라면 무조건 방문!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 팝업스토어
- "오늘(25일)부터 선착순" 문체부, 영화 6천원 할인권 450만 장 배포
- "탑건 아니네..." 돌비 시네마, 최고 인기 영화는 따로 있었다
- '엔하이픈 VR 콘서트 : 이머전', 오늘(18일)부터 티켓 오픈
-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 27일 용산 CGV서 데뷔 쇼케이스
- CGV 'AI 영화 공모전' 대상에 현해리 '더 롱 비지터'
- CGV의 'AI 영화 공모전', 어떤 작품들 선보여질까
- "압도적 사운드" 광음시네마, 8월 라인업 공개
- CGV, 관객이 영화에 개입할 수 있는 이머시브 콘텐츠 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