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오후 3시, 라이브뷰잉 티켓 추가 오픈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PLAVE)가 라이브 뷰잉 추가 예매를 진행한다.
앞서 플레이브는 첫 번째 아시아 투어인 '2025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 대시: 퀸텀 리프 인 서울'(2025 PLAVE Asia Tour 'DASH: Quantum Leap in Seoul')의 마지막 공연을 17일 국내 주요 극장에서 생중계(라이브 뷰잉)하기로 했다. 서울 공연의 경우 티켓 오픈 직후 전석이 매진되었기 때문에 영화관에서 공연을 생중계하는 라이브뷰잉을 추진했다.
7월 21일 오픈된 1차 라이브 뷰잉 티켓은 오픈 당시 전국 CGV 20개 지점, 롯데시네마 18개 지점의 주요 객석을 매진 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팬들의 쏟아지는 요청에 힘입어 4일 오후 3시 추가 2차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2차 예매 오픈에서는 CGV 영등포, 연남, 춘천, 천안펜타포트, 서면상상마당, 대구아카데미, 광주상무 7개 지점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수원(수원역), 전주(백화점) 4개 지점 예매가 가능하다.
버추얼 아이돌 최초로 'KSPO DOME'에 입성하게 된 플레이브는 이번 투어에서 중력을 키워드로 펼쳐지는 강렬한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PLAVE 세계관과 맞닿아있는 다채로운 셋리스트, 이번 투어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쉽게 공연장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 역시 극장의 대형 스크린과 스피커를 통해 보다 생생한 현장의 감동과 플레이브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한국 뿐만 아니라 도쿄, 타이베이, 싱가포르, 방콕, 홍콩, 쿠알라룸푸르, 자카르타 등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도 동시 라이브 뷰잉이 진행되어 더욱 많은 국내외 글로벌 팬들과 함께 투어의 첫 시작을 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시 : 퀸텀 리프는 플레이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 개최하는 아시아 투어로, 15일부터 17일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다. 이어 23일 타이페이, 10월 1일 홍콩, 18일 자카르타, 25일 방콕, 11월 1일, 2일 도쿄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열릴 예정이다.
라이브 뷰잉 2차 티켓은 4일 오후 3시부터 롯데시네마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권상민 기자 smkwon@kmjournal.net
- "압도적 사운드" 광음시네마, 8월 라인업 공개
- [칼럼] 브이쇼조의 몰락과 한국 버추얼 업계의 현실
-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극장에서도 즐긴다
- 멜론 상반기 스트리밍 1위, 버추얼 아이돌이었다
- 플레이브, 서울가요대상서 본상 받아
- 플랜 인터내셔널 코리아,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홍보대사 위촉
- 23세기아이들, 자체 개발 기술 통해 버추얼 라이브 선보인다
- 가상 아이돌 플레이브, '스타트업 서울'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 SM, 첫 버추얼 아티스트 연습생 전격 공개…도쿄 돔서 깜짝 발표
- "이만하면 탈버추얼급" 플레이브, 버추얼 아이돌 최초로 세운 타이틀
- [칼럼] ‘하나님석’? 이제 ‘0열 직관’으로, 엔하이픈 VR콘서트로 보는 콘서트의 미래
- 군대 간 차은우, CGV서 VR 콘서트로 팬들 만난다
- 하나카드, 3만장 한정 플레이브 체크카드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