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가 앙코르 콘서트 티켓도 전석 매진시키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 오후 7시 NOL 티켓에서는 '2025 플레이브 아시아 투어 - 대시: 퀀텀 리프 앙코르'(2025 PLAVE Asia Tour 'DASH: Quantum Leap' Encore)의 선예매 티켓이 오픈됐다.
오픈 직후 사이트에는 팬들의 접속 행렬이 이어졌고 최고 트래픽(호출 수)이 약 53만을 기록, 2회차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특히 팬클럽 선예매로 진행돼 1인당 1매만 예매가 가능했음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티켓 파워를 입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플레이브는 앞서 8월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 서울 콘서트를 팬클럽 선예매로만 3회차 전석을 매진시킨 바 있다. 이번 고척 스카이돔에서도 전석을 빠르게 매진시키며 인기를 증명했다.
서울 앙코르 콘서트는 오는 11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총 2회 개최된다.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자리로, 한층 성장한 모습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무대이자 결산 무대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권상민 기자 smkwon@kmjournal.net
관련기사
- 하나카드, 3만장 한정 플레이브 체크카드 출시한다
- "이세돌 상징이었는데..." 플레이브, 11월 고척돔 입성 확정
- 플레이브, ‘숨바꼭질’로 돌아왔다…“버추얼 감성 아이콘의 진화”
- 플레이브, 한국 팬들 위해 일본 데뷔곡 발매한다
- "이만하면 탈버추얼급" 플레이브, 버추얼 아이돌 최초로 세운 타이틀
- MBC, '버추얼 라이브 페스티벌' 최종 라인업 공개
- "팬이 얼마나 많길래" 하나은행이 플레이브 카드 발급 급히 중단한 이유
- 조용하던 국내 최초 버추얼 아티스트...MBC 공연 앞두고 근황 알렸다
- 플레이브, “플리~ 추석 잘 보내요!”
- 플레이브, ‘MBC 버추얼 라이브 페스티벌’ 오프닝 MC 확정
- 팬덤이 만든다, 팬덤이 산다...‘플리랩(PLLI LAB)’ 가오픈